자유북한운동연합
 
반인륜적 3차 핵실험 규탄한다.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745  
김정은은 대한민국과 국제사회의 강력한 반대와 규탄에도 불구하고 민족과 인류의 평화에 도전하는 3차 핵실험을 끝끝내 감행하였습니다.

1993년 1차 북핵위기 때로부터 지난 20년간 김씨왕조는 국제사회를 유린, 기만해 왔으며 어처구니없게도 우리는 철저히 속았습니다.

2011년 5월까지만 해도 저들은 “한반도 비핵화는 김일성의 유지며 북한이 나가야 할 불변의 과정”이라더니 지난달에는 “한반도 비핵화는 종말을 고했다, 앞으로 한반도 비핵화를 위한 대화는 없을 것”이라며 비핵화 공동선언을 20년 만에 파기하고 핵무기 보유를 선언했습니다.

세계평화에 도전한 반인륜적 3대세습독재는 굶주리는 인민의 피로 핵과 미사일을 만들어 무너져가는 세습체제를 지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망상하고 있지만 대량살상무기와 폭력으로는 악의 절대권력을 유지할 수 없다는 사실,

안으로는 인민을 굶주림과 폭력으로 억압하고 밖으로는 평화를 파괴하는 김정은은 끝내 멸망하고 만다는 것을 우리는 이젠 행동으로 보여줘야 합니다.

우리는 잔인한 세습독재의 폭정에서 신음하는 2천만 북한동포에게 인류의 평화를 파괴하는 김정은의 핵 야망과 위선을 알려야 할 사명과 의무가 있습니다.

우리민족을 핵 인질로 잡으려는 인류의 주적 김씨왕조를 북한인민의 손으로 끝장내야함을 탈북자들은 대북전단으로 북녘의 부모형제들에게 절절히 호소
합니다.

우리민족 전멸시키는 핵실험 중단하라!
김정은 3대세습독재 타도하자!


자유북한운동연합